본문 바로가기

Android/OptimusQ

옵티머스Q - Weather - 네이버, 다음은 땡! 구글은 딩동뎅!

336x280(권장), 300x250(권장), 250x250,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.

오늘 아침 서울에는 이슬비가 내렸습니다.

 

저는 아침마다 기상청을 보고 나가는지라 기상청에 접속하여 날씨를 보았지요.

 

오전~ 강수확률 0%

오후~ 강수확률 10%

 

당연히 맨몸으로 나갔더니... 비가 오고 있네요.ㅎㅎㅎ;;

 

옵티머스Q로 확인해봅시다.

 



   

비가 오고 있군요.

"Weather" 어플을 이용해 접속해 보았습니다. 

이 어플은 Google 의 날씨 정보를 이용하는 어플입니다. 오른쪽 화면은 날씨 상세 정보입니다.

 

 

daum 기상 정보입니다. 아~주 맑군요.

 

 

Naver 정보입니다.

아~주 맑습니다.

 


몸으로 겪은 비교기였습니다. ㅎㅎㅎ

p.s> 네이버와 다음의 정보라기보다는 기상청의 삽질 이라고 생각해야겠죠?ㅎㅎ