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
Android/Galaxy Tab 10.1

[갤럭시탭 10.1 리뷰] 허니컴OS의 바탕화면 꾸미기

336x280(권장), 300x250(권장), 250x250,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.
안녕하세요.

여러분은 안드로이드 OS 와 아이폰 OS 의 가장 큰 차이점이 무엇이라고 생각하시나요?

저는 바탕화면을 사용자 입맛에 맞게 꾸밀 수 있는 위젯 기능이라고 생각합니다.

사실 그래서 제가 안드로이드 OS 를 선택한 것이죠. (핸드폰도 안드로이드폰을...ㅎㅎ)

아이패드나 아이폰의 경우 맨 아랫쪽 전원을 누르고 스크롤을 하여 바탕화면을 켠 뒤 
아이콘을 눌러서 원하는 정보를 얻을 수 있죠.

안드로이드 폰이나 태블릿의 경우...
전원을 누르고 스크롤을 하여 바탕화면을 들어가면 바로 원하는 정보를 볼 수 있다는 점.

단 한번의 클릭을 덜 하고 원하는 정보를 볼 수 있다는 부분!

상당히 크나큰 장점이라는 생각이 듭니다.

물론 위젯이라는 기능때문에 생겨나는 단점도 수두룩 합니다.ㅎㅎ
(바탕화면 스크롤 속도 저하, 백그라운드 구동으로 인한 베터리 소모 등등)

이번에는 제 바탕화면을 어떻게 꾸몄는지와 허니컴 OS 의 바탕화면을 꾸미는 방법에 대해 보여드릴려고 합니다.

감상하시고 궁굼하신점 있으시면 리플 달아주시기 바랍니다.






감사합니다.




Smart Lifestyle - by dokim.

 http://dokim.tistory.com/